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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마트스토어·쇼핑몰 창업 전략

스마트스토어 창업 순서 노하우 (대략적내용)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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온라인 사업 시작했어요 (나름 노하우를 적어봤습니다)

 

온라인 사업 시작했어요 (나름 노하우를 적어봤습니다)

현재 온라인 시장 ​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이후 팬데믹 현상으로 오프라인 경제침체를 피부로 느끼고 있다. 최근에는 4단계로 인해 더욱더 힘들어지는 상황 코로나로 인해 급속도로 사람이 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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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, 아이템 선정

 

아이템을 선정합니다.

(제조사, 유통업자 같은 경우 아이템이 정해져 있어도, 아이템의 진입 순서가 중요합니다. 꼭 검토하셔야합니다.)

성공한 셀럽들의 방법은 거의 동일합니다.

1) 월 검색량 추의를 확인합니다.

2) 내가 선정한 아이템의 키워드가 정보성인가? 쇼핑성인가?를 확인합니다.

>키워드 검색 쇼핑 채널이 몇 번째에 나오는가? 확인 필요

3) 경쟁사 분석 - 일일 판매량이 어느 정도인가? 경쟁 강도가 어느 정도인가? 나의 목표 판매량을 설정합니다.

 

2. 아이템 소싱

 

내가 팔고자 하는 아이템의 생산업체를 조사합니다.

1) 네이버, 구글 검색엔진을 통해 제조사를 찾아 연락합니다.

2) 연락 후 사입으로 진행한다면 어려운 건 없으나, 위탁 시 설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초보 셀럽분들은 열정을 보여주셔야만 합니다. 그래야 설득이 가능합니다.

 

3. 상세페이지 설정

상세페이지는 구매전환율과 가장 연관성이 깊습니다.

설득력 있는 상세페이지는 광고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. 너무나 중요한 부분이나,

초보 셀러들이 중요성을 모르는분들이 많습니다.

언제나 생각하세요. 상세페이지는 = 구매전환율입니다.

가장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합니다.

 

4. 상품등록

상품 등록 시 네이버의 폼에 따라 등록해 주면 됩니다.

가장 중요한 거는 내 상세페이지의 제목, 상품명 입니다.

소비자에 입장에서 어떤 키워드로 우리 상세페이지를 노출시킬 것인가를 생각하고

데이터를 수집하여 제목을 정해야 합니다. seo 어렵지 않습니다.

대행사에 맡길바에는 책을 사세요.

 

5. 마케팅

마케팅은 = 소비자의 방문율입니다.

마케팅의 역할은 구매를 전환시키는 역할도 있지만,

가장 큰 역할은 방문율을 높이는 겁니다.

대부분 마케팅을 잘해야 구매가 잘 일어난다.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.

마케팅은 소비자들을 방문 시키는 게 목적입니다. 구매전환율의 롤은 합리적 가격과

상세페이지입니다.

 

6. 반복

많은 마케팅을 진행 후 효과가 보이는 마케팅의 반복입니다.

작은 금액으로 계속적인 test 가 필요하며, 나만의 마케팅 방법을 찾았다면

계속하여 반복해야 합니다. 영원한 마케팅은 없으니, 계속하여 연구하고 찾아내야 합니다.